본문 바로가기
  • “전문가의 손길이 자녀의 Career에 날개를 달아 드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뉴욕 Hot spot을 돌아다니며 영어연수를!

by yhpark@seqgroup.com 2023. 2. 20.

답답한 교실에서 공부하는 게 싫은 사람,

현지인의 삶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

뉴욕 주요 장소를 돌아다니며 문화를 배우고 싶은 사람?

 

이번에는 교실에서 벗어나 뉴욕시의 주요 장소들을 돌아다니며 영어를 배우는 것은 어떨까요?

 

 

 

 

영어를 야외에서 배우는 이유?

 

학생들이 뉴욕 생활과 문화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학생들에게 진정한 NYC 환경에서 영어를 연습하고 현지인처럼 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침 영어 수업은 도시 전역의 실내외 장소에서 진행되어 학생들은 뉴욕에서 영어를 배우고 동시에 도시 최고의 전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뉴욕시는 교실입니다! 매일 같은 교실에 앉아 있는 대신 학생들은 Bryant Park, Brooklyn Bridge Park, Industry City, Essex Market, Central Park 등과 같은 장소에서 학습하게 됩니다. 편안함, 공간, 접근 용이성, 주요 장소 및 공중 화장실 근접성 등을 기준으로 위치를 신중하게 선택했습니다. 학급 규모는 평균 5-6명으로 교사는 모든 학생들에게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실내 및 실외 수업 개념은 학생들이 매일 다른 장소를 발견하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여기에는 박물관, 문화 센터, 역사적인 동네, 역사적 랜드마크 등의 관광 방문을 포함하여 도시 전역의 문화 현장 학습도 포함됩니다!

 

일반 교실에서처럼 책 과제, 정규 숙제, 협동 작업 및 토론 참여 외에도 학생들은 NYC에 대해 배우는 실습 방식의 수업을 하게 됩니다.

 

야외 수업을 함으로써 학생들은 환경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교실 안에서 인공조명과 에어컨을 사용하는 것보다 자연광과 신선한 공기 순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 영어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지속 가능하고 환경 친화적인 선택으로 만듭니다.

 

 

 

 

영어 야외 교실이란?

 

영어 야외 교실은 다양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공원의 긴 벤치 스타일 테이블, 공용 아트리움 또는 공용 정원의 원형 테이블, 시장의 높은 의자 등.

 

계절에 따라 변경되기도 합니다. 우리 교실은 본질적으로 "팝업 교실"이기 때문에 봄, 여름, 가을, 겨울 각각에 맞게 유연성을 가지고 장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맨해튼과 브루클린 전역에 걸쳐 약 20개의 강의실이 혼합되어 있어 모든 학생들이 다양한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우리는 또한 학생들을 위해 새로운 교실이 될 수 있을만한 멋진 공간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그게 어디가 될 수 있을까요?

 

뉴욕시에는 훌륭한 공원이 많이 있으며 모든 공원에서 수업이 있습니다. Central Park Prospect Park와 같은 유명한 대형 공원, Bryant Park Madison Square Park와 같은 유명한 도심 공원, 그리고 Stuyvesant Square Park Cobble Hill Park와 같은 인적 드문 작은 공원 등등.

 

우리는 또한 Hudson River Park Pier 45 East 강이 내려다보이는 Domino Park와 같은 새롭고 보다 산업적으로 세련된 공원에서 영어 수업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멋진 도심 지역에서 진행되는 수업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Dumbo의 강가와 Midtown의 새로운 NYC 공공 도서관 옥상. 그리고 물론 워싱턴 스퀘어 공원과 같은 상징적인 장소에서도 수업을 합니다.

 

 

실내 교실에서도 역시 뉴욕을 느낄 수 있습니다.

로어 이스트 사이드의 에식스 마켓은 현대적으로 개조된 번화한 오래된 푸드 마켓입니다. Brookfield Place는 로어 맨해튼 배터리 파크의 훌륭한 위치에 있는 초현대식 쇼핑몰입니다. 브루클린의 Industry City는 오래된 산업 공장을 21세기 스타일의 상점, 레스토랑 및 갤러리로 탈바꿈할 때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우리는 또한 뉴욕의 많은 공공 아트리움 중 최고를 찾기 위해 도시를 샅샅이 뒤졌습니다. 공공 아트리움은 좌석, 조경 및 예술 작품을 포함하는 실내 공공 공간입니다.

 

 

 

야외 영어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매주 금요일, 모든 학생들은 다음 주 주간 수업 일정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이 일정은 학생들이 이전에 수업을 들었던 장소, 다가오는 날씨 상황 및 수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외부 이벤트 등을 고려하여 정해집니다. 날씨 조건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학생들은 이메일 및/또는 WhatsApp을 통해 통지를 받습니다.

 

첫날 학교에 도착하면 학생들은 선생님과 함께 WhatsApp 그룹에 가입하고 매일 수업은 '현장에서만나 시작됩니다.

 

 

 

 

 

 

이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주) 세쿼이아 그룹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8길 61 에버리치빌딩 4층

전화: 02-569-5433

www.seqgroup.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세쿼이아 그룹 | 박영희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8길 61 제일빌딩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89055 | TEL : 02-569-5433 | Mail : yhpark@seqgroup.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