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문가의 손길이 자녀의 Career에 날개를 달아 드립니다.”
보딩스쿨/유럽 및 기타

조기축구 유학으로 유명한 영국 Ackworth School

by yhpark@seqgroup.com 2020. 12. 8.

조기축구 유학으로 유명한 영국 Ackworth School

개교

1779

 

위치

영국 잉글랜드 West Yorkshire High Ackworth

 

기독교 사립학교

Ackworth School 1779John Fothergill에 의해 설립되었다. 학교는 기독교 정신에 대한 조용한 반성에 중점을 두고, 자신과 다른 사람들 안에서 하나님을 찾는 것을 학교의 핵심으로 자리잡게 하고 있다. 예배는 매일 아침 모임과 식사 전에 진행되며, 매주 목요일에는 학교를 위한 짧은 예배 모임이 있다.

 

우수한 교사진

Ackworth는 우수한 교사들로 일류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National Curriculum에 기반을 둔 광범위하고 균형 잡힌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학생들이 적합한 교과 과정 선택을 하도록 권장하며 많은 도움과 조언을 제공한다. 때문에 높은 학업 성취도와 우수한 성적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대학으로 진학하는 학생들이 많다. 넓은 랩실, 예술, 음악 및 드라마 시설과 일류 도서관을 보유하고 있다. 스포츠 시설 또한 우수하며 전문 ICT 및 디자인 및 기술 시설을 갖추고 있다.

국제학생들을 위한 EAL세션

Ackworth School의 학생들 약 10 %는 다른 나라 출신이다. 국제학생들에게는 필요한 만큼의 영어수업을 제공한다. First-Fifth Form의 학생들에게는 매주 최소 4회의 EAL 세션이 제공된다. 이 그룹은 일반적으로 약 4명의 학생으로 구성된다. 학생들이 언어 능력을 개발하고 영국 생활과 학업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도록 돕고, 케임브리지 영어 시험 (KET / PET / FCE)과 일반 IELTS 시험 준비를 위한 수업을 제공한다. (추가 수업료 부과)

 

스포츠 시설과 축구 아카데미

Ackworth는 주니어 스쿨과 시니어 스쿨 모두에서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시설을 자랑한다.(5개의 축구 경기장, 크리켓 경기장, 육상 경기장, 실내 온수 수영장, 멀티 스포츠 홀, 체육관, 피트니스 룸, 4개의 테니스 코트, 멀티 스포츠 경기장, 2개의 스쿼시 코트, 탁구대, 달리기 코스) 학생들을 대상으로 2년간 엘리트 축구 프로그램을 3개의 A급 과목과 함께 제공한다. 아카데미의 장소는 제한되어 있으며 Ackworth School에 등록한 학생들에게만 주어진다. Ackworth School 's Football Academy는 잉글리쉬 프리미어 리그의 축구 선수 Jamie Fullarton과 자격을 갖춘 UEFA Pro 라이센스 코치가 운영한다.

 

Ackworth 학교 근처의 주요 축구 클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에버 튼, 허 더즈 필드 타운, 셰필드 유나이티드, 브래드 포드 시티, 반 즐리, 리즈 유나이티드, 돈 캐스터 로버스, 로더 햄 유나이티드, 번리 시티

 

Ackworth School Football Academy 입학은 학교의 정규 입학 절차를 통해 이루진다. 모든 풋볼 아카데미 학생들은 6학년 레벨에서 3개의 A레벨 과목을 이수하고 높은 수준의 학업 성적을 유지해야 한다. 현재 축구 산업에는 6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일하고 있어 축구를 영국의 3대 고용 분야 중 하나라고 말한다. Ackworth School은 축구만하는 것뿐만 아니라 업계에서 다양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따라서 학교는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스포츠 과학, 채용, 분석, 코칭 및 교육 등 축구 내의 다른 영역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학기당 2 회의 워크샵을 진행한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세쿼이아 그룹 | 박영희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8길 61 제일빌딩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89055 | TEL : 02-569-5433 | Mail : yhpark@seqgroup.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