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문가의 손길이 자녀의 Career에 날개를 달아 드립니다.”
Summer & Winter Program/기타 유럽

Malta Family Program (몰타 가족 영어연수 프로그램)

by yhpark@seqgroup.com 2023. 2. 9.

 

 

1.  Malta(몰타)는 어떤 곳인가요? 

 

독특한 개성을 지닌 3개의 섬

 

지중해의 중앙에 위치한 몰타는 3개의 큰 섬과 여러 작은 섬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군도의 가장 큰 섬은 몰타 아일랜드라고 부르고, 다른 두 개의 큰 섬은 고조 아일랜드’, ‘코미노 아일랜드라고 부릅니다. 각 섬들은 자신만의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3개의 섬들은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몰타 섬에서 짧은 페리 여행을 통해 고조와 코미노를 찾아갈 수 있습니다.

 

몰타는 경이로운 자연을 잘 간직하고 있습니다. 기암괴석으로 이루어진 만과 절벽, 그리고 부드러운 모래사장은 몰타가 품은 최고의 매력입니다. 섬 면적의 1/3정도는 다양한 작물을 생산할 수 있는 경작지로, 비탈길에 만들어진 오래된 계단식 들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습지에는 다양한 종류의 조류들이 찾아오고, 수많은 식물과 꽃들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몰타섬과 고조섬의 풍경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것은 라임스톤(석회암)입니다. 채석된 라임스톤은 건설 재료로 사용되어 마치 꿀을 발라놓은 듯한, 풍부한 도시 경관을 자아냅니다.

 

몰타섬보다 더욱 푸른 느낌을 주는 고조섬은 비교적 개발이 많이 이루어지지 않아 목가적인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고조섬의 가장 큰 자연적 특성은 언덕입니다. 수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볼 수 있는 언덕들은 고조섬의 랜드마크이자 최고의 풍경을 내어주는 바다 전망대입니다.

 

몰타섬과 고조섬 사이에 위치한 코미노섬은 저지대로 이루어진 작은 섬으로, 섬 정상이 해발 68미터에 불과합니다. 수많은 바위로 이루어진 해안가는 석회석 절벽과 동굴이 어우러져 기묘한 풍경을 선사합니다.

 

 

 

 

2.     Why Malta?

 

몰타는 영어 몰타어, 두 가지 공용어를 사용하는 국가입니다. 도로의 표지판과 신문, 레스토랑 메뉴 등이 모두 영어로 표기되어 공용어로 사용되기 때문에 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이상적인 유학지역으로 몰타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몰타는 유럽 내 대부분의 도시에서 항공편으로 3시간 이내에 연결됩니다. 이렇듯 영어권 국가이면서 뛰어난 접근성을 지닌 몰타는 단순한 여행을 비롯해 다양한 컨퍼런스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데에도 최상의 조건을 제공합니다.

 

 

 

 

 

3.  Family Program 소개

 

몰타에서의 가족 프로그램은 자연, 역사, 영어를 모두 경험할 의미 있는 휴가가 될 것입니다. 어린이들에게는 부모와 함께 하는 안정적인 여행에서 영어를 배울 환경이 주어지고, 부모 역시 가족과 함께 휴가와 영어연수를 함께할 수 있습니다.

가족 프로그램은 어린이와 부모가 모두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같은 학교에서 같은 시간에 성인과 어린이를 위한 수업을 제공함으로써 이 프로그램은 다른 프로그램과는 다른 독특한 가족 학습 경험을 만듭니다.

 

 

 

4.  수업 내용

 

가족 및 어린이 프로그램은 읽기, 쓰기, 말하기 및 듣기를 포함한 일반 영어의 모든 영역을 다룹니다. 수업은 성인 12명, 주니어 15명의 현대적인 교실에서 진행되며 모든 수준의 영어가 제공됩니다.

 

1)     연령, 능력별 맞춤형 언어 교육

2)     검증된 유능한 교수진

3)     15명 이내의 소규모 클래스

4)     유럽, 남미의 국제 학생으로 구성된 클래스

5)     핸드북, 유인물, 교재 등 각종 자료 제공

6)     개인별 평가와 코멘트 제공

 

 

 

 

 

 

5.  Activity 내용

 

 

 

Leisure Family Activity Programme(June) 

날짜 활동 특징
1 Welcome Meeting 학교와 Leisure Programme 소개
Meet New Friends 해변에서의 자유시간, 친구들과의 만남 그리고 영어 연습
2 Mdina “The Silent City” 침묵의 도시라고도 불리는 몰타의 옛 수도.
Fontanella의 보루에서 아름다운 몰타 섬을 내려다보세요.
3 Public Holiday at the Beach! Little Armier Bay & Coral Lagoon Walk 국제적인 음식 소풍!!
몰타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에서 친구들과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
4 “North of Malta” Tour Bahar Ic-Caghaq, 셀문 궁전, Mellieha Sanctuary & Church. 골든베이에서의 수영시간!
5 하버 크루즈
& 슬리에마에서 쇼핑!
(몰타의 리비에라 & "티그네 포인트")
발레타 양쪽에 있는 두 개의 자연 항구인 Marsamxetto Harbour Grand Harbour에서 환상적인 크루즈를 즐겨보세요.
6 Esplora 과학 센터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에게 적합한 비공식 교육 및 레크리에이션 시설입니다.
7 Hop-On, Hop-Off Bus (North & South) 오픈 탑 버스를 타고 몰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를 방문하는 자유 시간을 즐기세요.
Round Malta Cruise 몰타 주변 크루즈, Comino 'Blue Lagoon' 

 

 

 

Leisure Family Activity Programme(August)

날짜 활동 특징
1 Welcome Meeting Leisure Programme 소개
2 “North of Malta” Tour 셀문 궁전, Mellieha Seactuary & Church, 골든 베이서의 황홀한 노을
3 하버 크루즈 발레타 양쪽에 있는 두 개의 자연 항구인 Marsamxetto Harbour Grand Harbour에서 환상적인 크루즈를 즐겨보세요.
4 Gnejna Bay 해변에서 보내는 오후 몰타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에서 친구들과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
5 DVD Afternoon 영어를 배우는 재미있는 방법!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를 영어 자막과 함께 보세요.
6 Hop-On, Hop-Off Bus (North & South) 오픈 탑 버스를 타고 몰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를 방문하는 자유 시간을 즐기세요.
7 Traditional Maltese FESTA The Feast Of ST. JOSEPH, Zebbug 환상적인 장관을 이루는 불꽃놀이와 함께하는 페스티벌

 

 

 

6.  Accommodation 소개

모든 학생들의 필요와 예산을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합니다.

취사 가능한 학생 아파트에서 엄선된 호스트 패밀리, 호텔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취사 가능한 공유 아파트]

학교에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한, 가구가 완비된 공용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3개의 더블 침실, 거실/주방/식사 공간 및 욕실이 있습니다. 숙소는 트윈룸/트리플룸 또는 싱글룸(개인 욕실 포함 또는 제외)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숙소는 다른 유학생들과 공유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다른 문화에 대해 배우고, 영어를 연습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모든 아파트는 가구가 완비되어 있으며 거실/주방/식당 공간, TV, 무료 Wi-Fi(거실 공간 내), 선풍기, 동전 주입식 에어컨/히터, 침대 시트 및 수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파트 청소 및 수건 교체는 일주일에 한 번 이루어집니다. 물과 전기는 숙박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파트는 학교까지 도보로 5~3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스트 패밀리]

엄선된 호스트 가정은 학생들이 매일 영어를 연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호스트 가족과 함께 생활하고 가족 생활을 경험하는 것은 평생 우정을 쌓는 성취감을 줄 수 있습니다.

학생이 호스트 가족과 함께 지내는 것은 몰타에서의 경험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학생이 즐겁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최고의 호스트 가족을 선택합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경험]

우리는 학생들을 돌보고, 따뜻하고 환영하는 가족과 함께 하게 해줄 전담 팀원이 있습니다.

호스트 패밀리 숙소 옵션은 학생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싱글룸 또는 공유룸.

호스트 가정은 일반적으로 학교에서 도보 거리 또는 버스로 한 번 거리에 있으며, 학생들에게 기대되는 수준의 품질을 제공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습니다.

 

 

 

 

 

Malta Family Program에 관심을 가진 학부모와 학생은 아래 연락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주) 세쿼이아 그룹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8길 61 에버리치빌딩 4층

전화: 02-569-5433

www.seqgroup.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세쿼이아 그룹 | 박영희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8길 61 제일빌딩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89055 | TEL : 02-569-5433 | Mail : yhpark@seqgroup.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