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문가의 손길이 자녀의 Career에 날개를 달아 드립니다.”
보딩스쿨/미국

Thornton Academy

by yhpark@seqgroup.com 2021. 1. 11.

Thornton Academy

www.thorntonacademy.org/ 미국 

 

 

 

 

 

쏜튼 아카데미는 6~12학년 학생들을 위한 사립학교로 남녀공학이며 비종교적이다.

 

쏜튼 아카데미는 1811 설립된 이래 메인주 사코에 있는 영감과 혁신, 공동체의 중심지였다. 쏜튼은 교과과정, 시설, 과외 기회, 학생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변화하는 세상을 준비할 있도록 돕는다. 학생들은 그들의 안전지대에서 벗어나, 그들에게 도전하고 흥미를 유발하는 과목들에 깊이 빠져들도록 권장된다. 많은 동아리, 활동, 사회봉사, 운동 등을 통해 방과후 활동이 계속된다.

 

쏜튼의 다양한 학생회는 대부분 인근 사코, 데이톤, 아룬델, 그리고 그레이터 포틀랜드 지역의 다른 마을에서 데이스쿨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다. 기숙사나 지역 가정집에서 생활하는 40 개국의 학생들이 이들과 함께 한다. 학생들은 개성을 중시하는 공동체 안에서 문화의 혼합을 반영하여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학문적으로, 정서적으로, 그리고 신체적으로 번창할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받는다.

 

 

강력한 대학 진학 프로그램이 쏜튼 아카데미 교육의 핵심이다. 쏜튼의 선생님들은 흥미롭고, 엄격하고, 힘이 되는 수업을 제시한다. 200 이상의 이용 가능한 강좌는 학생들이 변화하는 세계에서 그들 자신의 미래를 도모하고, 열정을 찾을 있도록 준비시킨다. AP 수업과 학과 공부를 통해 학생들은 심지어 2학년 여러 대학 곳에 입학할 기회를 갖게 된다.

손튼은 80에이커에 달하는 넓은 캠퍼스와 함께 메인주 사코 해안가에 위치해 있으며, 12 이상의 건물들이 전통과 혁신을 혼합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현대화된 우리 캠퍼스 시설은 진보적인 교육 기술을 제공한다.

 

 

 

특징  

 

 성장과 발전의 중요한 시기 동안의 지원 

쏜튼학원에서는 학생들이 미래의 포부를 발견하면서 개성을 표현할 있다. 따뜻하고 환대하는 분위기의 쏜튼학원 공동체는 학생들이 평생 지속되는 헌신적인 선생님과 학생 우정과 끈끈한 관계를 쌓는 학교다. 쏜튼의 교직원과 직원들은 각각의 아이들이 강점과 도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사회적, 정서적, 지적 발달의 단계에서 개인의 안녕을 고려한다.

 

 동정심과 존중을 촉진하는 다양성 

세계 30 지역 마을과 40 개국의 학생들이 모인 가운데, 커뮤니티의 다양성과 다문화주의를 중시한다. 우리 학생들의 지리적, 문화적, 사회경제적 다양성은 독특하고 역동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하여 개인의 차이 뿐만 아니라 우리가 공유하는 가치에 대한 감상을 조장한다. 그러한 공유 가치들 중에는 쏜튼 아카데미의 핵심 기둥 - 존중, 책임, 동정, 그리고 투자가 있다. 이러한 가치관은 우리의 일을 인도하고 학교 공동체 안에서 우리가 서로를 어떻게 대하는지 반영한다.

 

  학생 개개인의 미래를 지원하기 위한 개별화된 접근방식 

오늘날의 경쟁력 있는 세계 경제를 염두에 두고, 쏜튼의 경험 많은 대학 상담사들은 9-12학년에서 학생들과 일대일 관계를 맺고 대학과 진로 궤적을 계획한다. 커리어센터는 인턴십, 취업 그림자, 아르바이트 등을 통해 실제 경험을 지원한다. 쏜튼의 대학 파트너십은 학생들에게 대학 입학 전부터 공부 영역을 시험해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0 이상의 수업 중에서 선택하며, 미래를 준비할 있다

쏜튼 아카데미는 유연하고 포괄적인 학술 프로그램으로 적성 발견에 용이성을 지닌다. AP 29개반, 우등 42개반 이상 8 학과의 200 이상의 과정으로 미래를 설계할 있다.

 

 대학 파트너십 

손튼 아카데미에서 쏜튼의 캠퍼스를 넘어서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과 협력한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학생들이 고등 교육을 시작할 상당한 이점을 준다. 손튼 아카데미는 사립학교들 중에서 가장 엄격하고 광범위한 학습 프로그램 하나를 가지고 있으며, 학생들은 University of Southern Maine, University of New England, York County Community College, Southern Maine Community College 이중 등록 옵션을 탐색할 있다.

 

 

 STEM 교육 

 

손튼 아카데미의 임무는 학생들이 변화하는 세상을 준비할 있도록 하는 것이고, 손튼의 과학, 기술, 공학, 수학 수업은 학생들이 이러한 분야에서 추가적인 공부를 추구할 준비를 하게 한다. 우리는 뉴잉글랜드에서 가장 진보된 프로그램 하나인 엄격하고 광범위한 STEM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손튼 아카데미의 STEM 수업은 실험에 초점을 맞춘다. 손튼 아카데미 학생들은 STEM 수업에서 원리를 배우기 위해 만들고, 키우고, 시험하고, 해부하고, 때로는 파괴하기도 한다. 캠퍼스 곳곳에서 학생들이 이해를 다지기 위해 실험을 하는 모습은 드문 일이 아니다.
손턴 아카데미의 STEM 시설은 최근 캠퍼스에 학생들이 직접 체험하는 환경에서 탐구 기반 설계 기술을 추구하는 공학 연구소가 설립되면서 기술의 정점에 섰다. 2015년에 200 달러의 STEM 센터가 문을 열었는데, 여기에는 현대적인 실험실 4, 새로운 수학 교실 4, 그리고 개조된 공학 로봇 연구실이 포함된다.

 

 

 지원과정 

 

1단계: 온라인 지원 완료

온라인 포털을 만들고, 100달러의 응시료를 지불하고,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 Thornton Academy Online Application 신청서를 제출하고 온라인 포털을 만든 후에는 온라인으로 신청 과정과 상태를 추적할 있다.

2단계: 필요한 자료 제출

필요한 추가 서류:

추천서 3: 교사 추천서 2, 개인 추천서 1.

추천인은 온라인 양식을 제출하거나 admissions@thorntonacademy.org 직접 서신을 제출할 있다.

지난 3년간 성적서 - 영어로 번역

여권 사본

테스트 결과는 필요하지 않지만, 영어 테스트 결과를 제출하고자 하는 경우 환영한다.

필요한 보충 자료를 온라인 포털에 업로드하거나 직접 이메일admissions@thorntonacademy.org

 

3단계: 인터뷰 예약

지원서가 제출되는 대로 저희 입학팀과 인터뷰 일정을 잡으면 스카이프, 왓츠앱, 위챗을 이용할 있다.

 

 비용 

손턴 아카데미는 모든 학생들이 열정을 추구하는 기회를 얻어야 한다고 믿는다. 손턴 아카데미 교육과 접근할 있는 적절한 예산을 위해 손턴에서는 가족들에게 지원을 제공한다.

 

기숙사 등록금: 48,000달러

식당에서의 모든 식사

기숙사 또는 홈스테이 숙박시설

주중 주말 교통편 포함

 

추가 필요 수수료:

학생 생활비(3,000달러)

종합 대학/진로 준비 상담

영어(ELL Lab, ELL ELL History)

테크놀로지 비용 (학생별 아이패드 제공)

캠퍼스 거주자 보건소 지원

• SEVIS & I-20 비자 지원 서비스

 

학생건강보험(1800달러)

 

학생 계정($1,500)

학생은 학교에 비상금, 의료비, 예상치 못한 여비, 학교 필수 활동 피해(해당되는 경우) 대한 계좌를 갖추어야 한다. 계정은 또한 졸업앨범, AP 시험, 토플/SAT 등록금 등에 사용될 있다. 남은 자금은 손턴학원 수강생의 시간이 끝나면 돌려준다.

 

 장학금 

 

 PILLARS SCHOLARSHIP 

손턴아카데미 필러 장학금은 6~12학년에 입학하는 신입생을 대상으로 하는 공로 장학금 프로그램이다. 손튼 아카데미는 우리의 4 기둥의 자격을 갖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할 것이다. 경제적 필요에 관계없이 우수한 학생들에게 수여된다.

손턴 아카데미 입학위원회는 학생의 지원서와 장학 영상 정보를 바탕으로 '필러 장학금' 수여한다. 필러 장학금은 손튼 아카데미 등록금에 대해 입학 2500달러의 상금으로 수여될 예정이다. 장학금 지원자들은 뛰어난 학업 성적 외에도 뛰어난 인격을 보여야 한다.

 

이를 고려하기 위해서는 지원서를 장학금 동영상과 제출해야 한다.

장학금 동영상 세부 정보:

다음 기준에 따라 원본 비디오를 admissions@thorntonacademy.org 제출.

원본 비디오 만들기(최대 3 길이)

손턴 아카데미의 4 기둥을 모두 구현했다고 믿는 이유 설명

 

 

 AUGUSTUS F. MOULTON SCHOLARSHIP FOR SCARBOROUGH RESIDENTS 

물톤 장학금은 손턴 아카데미의 존경, 책임, 투자, 연민의 4 축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성취와 교육, 자기계발에 대한 의지를 보여준 학생들에게 수여된다.

 

아우구스투스 F. 몰튼은 1919년부터 1933년까지 손턴 아카데미 신탁관리회의 회장을 역임했다. 그의 기부금 기금의 목표는 스카버러에 있는 가족들이 손턴 아카데미에 다닐 있는 기회를 가질 있도록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었다. 후한 재능으로 우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있다 장학금은 손턴 학원에서 학생이 좋은 지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에 대해 매년 수여될 것이다.

 

 NEW ENGLAND SCHOLARSHIP 


손턴 아카데미는 메인, 버몬트, 뉴햄프셔, 매사추세츠, 로드아일랜드, 코네티컷 뉴잉글랜드 출신 학생들에게 따뜻한 환영을 보낸다. 가족들은 주들 하나에 거주하거나 메인주에 있는 휴가용 부동산을 소유해야 한다. 자격을 갖춘 학생들은 1 5 달러의 장학금을 받을 자격이 있다.

 

 TROJAN SCHOLARSHIP 

2020년에 설립된 트로이 목마 장학금은 손턴 아카데미가 기숙사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공로상이다. 상은 손턴 아카데미의 '성격의 4 기둥' 대한 준수와 지원자가 손턴 아카데미 커뮤니티에 있는 독특한 공헌에 바탕을 두고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세쿼이아 그룹 | 박영희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8길 61 제일빌딩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89055 | TEL : 02-569-5433 | Mail : yhpark@seqgroup.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