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문가의 손길이 자녀의 Career에 날개를 달아 드립니다.”
보딩스쿨/미국

Wayland Academy (2)

by yhpark@seqgroup.com 2020. 6. 12.

Wayland Academy

www.wayland.org, 미국

 

 

 

Wayland의 엄격한 커리큘럼은 대학 준비 경험의 핵심인 영어, 현대 언어와 고전 언어, 수학, 과학, 역사/사회학, 미술 과목에서 균형을 이루고 있다. 창의적 글쓰기, 토목 공학 및 건축, 환경 지속 가능성, 현대 중동의 역사 또는 디지털 영화 제작과 같은 매력적인 선택과목을 제공한다.

3가지 수준의 강의를 제공하여 각 학습 영역에서 적절한 수준의 도전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다변량 미적분학부터 바이오테크놀로지까지 수십 개의 추가 과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하이브리드 학습 컨소시엄을 통해 고품질 온라인 체험이 가능하다.

 

 

 

 지원 과정 

 

 1단계: 학교와의 상담 

입학처와 연락하여 Wayland Academy가 제공하는 모든 것에 대한 소개를 받는다. 추가 정보를 요청하여 Wayland에 다닐 때의 학문, 활동 및 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2단계: 지원 시작 (SAO) 

웨이랜드 아카데미는 온라인 표준 어플리케이션 (SAO)을 사용한다. 계정을 만들려면 SAO로 이동하고 지원을 시작한다. 로그인하여 여러 회에 걸쳐 지원을 완료할 수 있다. Wayland에는 두 가지 신청 마감일이 있다:

Early Notification 마감일은 2019년 12월 1일이고 정기 알림 마감일은 2020년 2월 15일이다.

어떤 입학 주기를 선택하든, 지원서는 입학 정책에 따라 고려된다. Wayland는 다양성과 편입에 전념하는 몇 안 되는 드문 사립 학교들 중 하나이며, 입학 전형에서 가족의 지불 능력을 고려하지 않는다.

 

 

 3단계: 성적 증명서 제출 

지난 2년 간의 학교 성적표 제출. SAO를 통해 제출하거나 admission@wayland.org에 이메일로 제출할 수 있음

 

 4단계: 추천서 제출 

최소 2명의 현직 교사의 추천서를 당신의 신청서와 함께 제출해야 한다. 이러한 양식은 SAO(Standard Application Online)를 통해 제공되며 사이트를 통해서도 제출된다.

 

 

 5단계: 표준화된 테스트 등록 

학생들이 SSAT를 수강하는 것이 가장 강력한 권장사항이지만, SSAT, Plan, ACT 또는 SAT를 쉽게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입학 담당자가 PSAT, Plan, ACT 또는 SAT와 같은 몇 가지 대안도 추천할 수 있다.

Wayland의 SSAT 코드: 8056

 

 6단계: 국제 학생 지원자 
국제 학생 지원자들은 재정 지원 명세서와 여권 사진 페이지 사본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학생이 4년 동안 영어 교육과정을 이수하지 않았다면, 영어 능력 시험 점수(듀오링고 영어 시험, 토플, 아이엘츠 또는 토플 주니어)를 제출해야한다.

 

 

 7단계: 캠퍼스 투어 및 인터뷰 예약 

오픈 하우스나 개인 방문을 통해 Wayland를 직접 보고, Wayland에 대해 더 많이 알고 배우는 경험을 갖는다. Wayland 또한 지원자에 대해 더 많이 배우게 된다.

지원 과정의 일부로 면접이 필요하다. 방문자는 Wayland의 기숙사에서 하룻밤을 보내거나, 아니면 관광을 위해 잠깐 들르는 것도 환영 받는다. 온라인 요청 양식을 작성하기 시작하면, 캠퍼스 투어 및 인터뷰 예약을 위해 담당자에게 곧 연락이 올 것이다.

 

 

 8단계: 재정 지원 

Wayland는 필요 기반 재정 지원을 제공한다. 만약 지원자가 재정 지원을 신청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웨이랜드 입학 상담원에게 요청해야 한다. 가능한 한 빨리 입학 전형에서 지원을 신청해야 하며, 이 때 가장 최근의 연방 1040 세금 신고서와 W-2의 사본을 요구한다.

국제 신청자는 은행 명세서 3개월 분과 수입 증명서를 제공해야 한다. 서류는 영어로 번역하고 통화는 달러로 환산해야 한다.

 

 

 

 2020-2021 학년 종합 학비 

 

  • 데이 학생 등록금: 21,925달러
  • 국내 기숙사 학생 등록금: 50,841달러
  • 국제 기숙사 학생 등록금: 59,805달러

 

 

 

 

 

  ㈜ 세쿼이아 그룹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8길 61 제일빌딩 4층

www.seqgroup.com l www.goboardingschool.com

http://parkyounghee.tistory. com l http://blog.naver.com/ireneseuss

문의: 02-569-5433 ㅣ info@seqgroup.com

 

  ㈜ 세쿼이아 제주  

제주도 서귀포시 에듀시티로 23 해동그린앤골드상가 102호 (우 63644)

 

 

 SEQUOIA VIETNAM 

B4-18, Vinhomes Gardenia, đường Hàm Nghi, quận Nam Từ Liêm, Hà Nội  
Hotline: 1900.63.35.18 ㅣ Fax: 0243.203.8059   

 

 SEQUOIA U.S.A 

Landing Help92 Cornerstone Dr.  Ste 111Cary, NC 27519. 

USA Hotline: 919-200-0885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세쿼이아 그룹 | 박영희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8길 61 제일빌딩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89055 | TEL : 02-569-5433 | Mail : yhpark@seqgroup.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