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문가의 손길이 자녀의 Career에 날개를 달아 드립니다.”
Summer & Winter Program

세쿼이아 서머 캠프 Sequoia Learning Journey @ Warwickshire

by yhpark@seqgroup.com 2022. 6. 4.

Sequoia Learning Journey

영국의 아름다운 전원 마을에서 영어 학습과 영국 문화 체험

2022 Summer Camp @ Warwickshire

 

 2022년 7월   4일 –7월 18일

2022년 7월 19일 – 8월  2일

 

 

㈜ 세쿼이아 그룹의 Sequoia Learning Journey는 영국의 WarwickshireRegency Town의 안전하고 품격 있는 Lemington Spa1993년 설립된 Jo Study와 기획한 어린 학생들을 위한 최상의 서머캠프입니다. Birmingham에서 그다지 멀지 않고 런던에서도 비교적 가까운 편인 Moreton Morell College의 캠퍼스에서 진행됩니다. 세쿼이아는 어린 학생들이 해외에서 진행되는 캠프에 참가하는 것이 자녀는 물론 부모님도 용기가 필요한 사건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학생 하나하나에게 특별한 관심을 주어서 소외되지 않고 다른 학생들과 화합하여 언어 학습은 물론 사회성을 배우고, 협동심과 리더십을 육성할 수 있는 Social Skills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임을 주목하여 최대한 교육적 목표가 완성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입니다.

청소년들은 낯선 문화를 체험하고 외국의 학생들과 스스럼없는 친교 활동을 통해 자신의 미래의 모습을 꿈꿀 수 있습니다. 개인적 성취, 스스로 이룩되는 자기 주도 학습과 자각, 문화적 완전 몰입, 개방성, 창의성, 용기와 같은 가치를 경험함으로써 미래의 성공적인 자신의 모습에 한 걸음 다가갑니다.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아이디어와 관습을 공유하고,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고, 미지의 장소를 방문하고, 특히 세계사적인 랜드마크가 되는 중요한 도시들의 방문은 개인의 성장과 홀로서기를 위한 훌륭한 도구가 됩니다.

WCG에 속해 있는 Morton Morrell College는 농업기술 전문대학으로 Warwickshire의 650 에이커에 걸쳐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에는 갖가지 식물과 동물로 둘러싸여 있어서 도시에서만 생활하던 학생들에게 자연을 벗 삼아 새로운 언어를 공부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Moreton Morrell College에는 다양한 현대식 스포츠 시설과 축구 코트가 있고 현대적인 장치가 구비된 도서관이 있고 학생들의 기숙사는 안전하고 편리한 1인실입니다. 특히 캠퍼스는 특화된 전문 농업기술 대학교이기 때문에 가동 중인 농장 시설, 승마시설, 현대식 대장간 등은 도시의 아이들에게는 색다른 경험과 지식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Sequoia Learning Journey에는 Morton Morell College Explorer Morton Morell College City Experience의 두 가지 종류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모두 다양한 특별활동으로 구성되었는데, 학생의 취향이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Moreton Morrell College의 특별한 시설

Ø  가동 중인 상업 농장 시설

Ø  100마리 이상의 말을 위한 마구 시설

Ø  승마 수력 치료 및 재활 센터

Ø  실내 승마 학교, 전천후 야외 학교, 대형 승마장과 소형 승마장

Ø  전용 꽃꽂이 공방과 전문 장비를 갖춘 영국식 꽃꽂이 작업실

Ø  삼림, 습지, 초원을 포함한 야생동물 서식지

Ø  전통적인 벽돌로 만든 단조 및 완비된 농업 교육 장치

Ø  기술 견습생 제도

Ø  영국에서 이름 난 현대식 대장간 시설

Ø  벽돌공, 목공 및 멀티 스킬을 위한 개방된 작업장 공간이 있는 건설 시설

Ø  수의사 간호 센터 및 대형동물 복지 센터

Ø  새로운 스포츠 시설

Ø  도서관

Ø  5개의 Residence Hall (1인실 기숙사)

Ø  Royal Lamington Spa College 캠퍼스의 편리한 교통편

한편 레밍턴 FC 축구 아카데미는 Moreton Morell College에서 각자의 축구 능력과 기술에 적합한 훈련을 받는 축구 집중 서머 프로그램으로 Certificate를 수여합니다. 이 잘 연결되어 있습니다.

학비에 포함된 내용

Ø  2주간의 Moreton Morrell College 기숙사 체류

Ø  15시간 문화와 영어 언어 학습

Ø  국제 학생들 간의 문화 활동

Ø  강의자료와 교재 제공

Ø  서머 프로그램 종료 인증서 (Certificate)

Ø  백팩 (Backpack) 기념품 증정

Ø  세끼 식사와 간식 종일 여행 시 도시락 제공

Ø  저녁 특별활동

Ø  학생 15명당 1명의 코치, 멘토, 인솔자 배정

Ø  여행 및 현장 학습 활동

Ø  23시간 전문 안전 요원 배치

 

아래는 Moreton Morrell에서 제공하는 두 가지 프로그램의 현장학습 일정입니다.

 

Sequoia Learning Journey에 관심을 가진 학부모님은 아래 연락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세쿼이아 그룹 | 박영희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8길 61 제일빌딩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89055 | TEL : 02-569-5433 | Mail : yhpark@seqgroup.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