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문가의 손길이 자녀의 Career에 날개를 달아 드립니다.”
Summer & Winter Program

세쿼이아 서머 캠프 Sequoia Learning Journey @ Bournemouth

by yhpark@seqgroup.com 2022. 6. 3.

Sequoia Learning Journey

2022 Summer Camp @ Bournemouth

 

2022년  7월  2일 – 7월 16일

2022년 7월 16일 – 7월 30일

2022년 7월 30일 – 8월 13일

2022년 8월 13일 – 8월 27일

 

Accredited by the British Council, BSA & AEGIS

 

2년간 전 세계를 강타했던 COVID-19의 불확실성의 시대를 넘어 이제 우리에게 한 가지가 확실한 신념이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COVID-19 이전 정상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우리의 아이들은 일상으로 돌아가서 배우고, 즐기며, 한층 성장해가야 합니다.

영국의 본머스 해변가에 위치한 Bournemouth University International College에서 Sequoia Learning Journey 서머 캠프가 개최됩니다. 여름 캠프는 7월과 8월에 2주 동안 진행되는데, 학생들의 영어 학습의 동기를 유발하는 흥미로운 영어 수업은 주말여행과 특별 활동을 결합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언어 훈련은 실제 현장, 현실 세계에 연결된 언어 학습이 진행되기 때문에 학생들의 관심이 더 커집니다. 따분하게 교과서를 보면서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언어 학습 커리큘럼은 Project-Based Learning으로, 여행과 견학 및 현장 학습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쥐라기 해안, 런던, 뉴 포레스트 국립공원과 같은 곳을 여행하며 영국을 배우고, 영국의 문화를 배우며, 언어를 배우게 됩니다.

본머스 해변에 위치한 현대식 대학 캠퍼스인 Bournemouth University College의 기숙사는 화장실이 완비된 1인용 침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학생 개개인의 프라이버시가 보장됩니다. Sequoia Learning Journey에는 영어 학습, 숙식, 주말여행, 현장 학습과 특별 활동 등 모두 포함되는 All-Inclusive Package입니다. 학교는 Bournemouth 바닷가에서 걸어서 2-3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여름 바다의 낭만을 즐기며, 영국의 아름다운 해변을 추억할 것입니다.

All-Inclusive Package

Ø  공항 픽업

Ø  첨단 시설을 갖춘 대학의 캠퍼스 경험

Ø  개별 침실과 욕실이 있는 숙박 시설

Ø  세끼 식사와 스낵, 여행 시 도시락 제공

Ø  오후 특별활동과 주말여행

Ø  졸업식 개최

Ø  수료증 수여

 Bournemouth는 영국 남부 해안에 있는 현대적이고 활기찬 해변 마을입니다. 런던에서 기차 혹은 자동차로 2시간 거리입니다. 영국 여행 어워드 행사에서 Bournemouth2019년 영국 최고의 해변 도시로 뽑혔습니다. Bournemouth 7마일의 경이로운 해변, 아름다운 공원, 정원, 그리고 자연보호 구역들을 자랑합니다. 특히 캠퍼스가 시내 중심부에 있기 때문에 도시가 주는 매력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걸어서 5분 거리에 상점, 영화관, 병원, 커피숍 및 레스토랑 등 편의시설이 있어 편안하게 캠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Water Sports: Kitesurfing, Windsurfing, Paddle Boarding, Kayaking

Home to Music & Arts Festival

박물관 미술관, 골프코스, 스케이트장, Zip Wire

자연과 역사가 어우러진 Bournemouth는 런던과 가깝기 때문에 당일치기 런던 여행이 가능합니다. 견학, 현장 학습 등의 반일 및 종일 여행은 최대한 교육적 효과를 향유할 수 있도록 신중하고 꼼꼼하게 기획되어 모든 학생들이 만족할 것입니다.


Excursion Trips

Ø  London

Ø  Jurassic Coast

Ø  Christchurch

Ø  New Forest

Ø  Corfe Castle

Ø  Hengistbury Head

Ø  Highcliff Castle

 

특별활동

Ø  Color Run

Ø  BBQ and Salsa Dancing

Ø  Movie Night

Ø  Beach Games

Ø  Shopping

Ø  Mini Golf

(주)세쿼이아 그룹에서는 영국의 해변도시 BournemouthBournemouth University International College에서 실시하는 서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온 또래 친구들과 영어를 공부하며, 영국의 문화와 역사를 배우고, 바다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런던을 비롯하여 Jurassic Coast, Christchurch, New Forest 등 현장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세쿼이아 그룹 | 박영희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8길 61 제일빌딩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89055 | TEL : 02-569-5433 | Mail : yhpark@seqgroup.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