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문가의 손길이 자녀의 Career에 날개를 달아 드립니다.”
교육일반

Global Youth Forum Best Representative의 이야기

by yhpark@seqgroup.com 2024. 6. 12.

'How Do We Look? From Fast Fashion To Eco-Fashion 포럼'을 마치고 'Coexistence: Case Study on Peace & Change Forum'을 준비하면서, 포럼베스트 대표가 된 Prachi Agarwal의 소감을 전합니다. :

 

Global Youth Forum 'From Fast Fashion To Eco-Fashion'의 대표 Prachi Agarwal

 

 

제 Global Youth Forum 여정은 2023년 1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이전에 두 개의 다른 포럼에도 참여한 적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Happy Teens 웹사이트 챌린지였으며, 우리는 청소년들이 직면하는 정신 건강 문제를 분석하고 이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프로토타입을 개발했습니다. 포럼 동안의 제 연구에 따르면, 인도 청소년들 사이에서 정신 건강 문제의 주요 요인은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과 악화된 부모-자녀 관계였습니다. 프로토타입의 첫 번째 부분에는 감정을 레이블할 수 있는 온라인 일지가 포함되었습니다.

다음으로 참석한 포럼은 여성과 경제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여성이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여성이 공정한 기회를 얻는 데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어떤 국가에서도 최고의 투자 수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두 달 넘게 전 세계 학생들은 국제 팀을 구성해 KIVA에서 마이크로론을 검토했습니다. 팀들은 로고와 브로셔를 디자인하고, 국가 분석과 시장 평가를 수행했으며, 선택한 사업을 개선할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했습니다. 우리 팀은 가축을 사업으로 선택했습니다. 이 포럼들은 전 세계의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외에도 집단적 소속감을 생성합니다.

그리고 저는 'From Fast Fashion to Eco-Fashion' 포럼에 참가했습니다. 이미 두 개의 포럼에 참가한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팀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을 돕고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준비 주간은 포럼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주간은 패션 산업의 지속 가능성 문제가 얼마나 큰 문제인지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더 많은 주목이 필요한 매우 소홀히 다루어지는 주제입니다.

랜드스케이프 주간에는 미국 패션 산업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할당 국가의 위치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팀 발표를 위해 6개의 주제를 각각 2개씩 선택해 발표했습니다. 발표 주제의 중요성에 따라 비율을 조정하라는 건설적인 피드백을 받았으며, 이를 수용해 최종 발표에서 주제에 적절한 비중을 두었습니다.

브레인스토밍 및 아이디어화 주간에는 세계 최고의 관행에서 영감을 받아 미국 패션 산업의 지속 가능성을 촉진할 수 있는 잠재적 솔루션을 브레인스토밍했습니다. 다음 주에는 최종 비디오 발표를 위한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문제-증거-솔루션-제한 접근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개별적으로 작업한 부분들이 잘 조화를 이루는 경험이 재미있었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었습니다. 비디오가 8분으로, 제한 시간을 3분 초과했습니다. 리허설 발표에서 8분짜리 비디오를 발표하고 피드백을 활용해 비디오를 단축하고 자막을 추가하여 더 명확하게 만들었습니다.

최종 주간에는 에세이를 작성하고 비디오 발표를 수정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우리 팀은 미국 패션 산업이 직면한 세 가지 주요 문제를 인식하고 문제-증거-솔루션-제한 접근 방식을 사용해 우리의 프레젠테이션과 일치하도록 논문을 완성했습니다. 처음에는 개별적으로 작업을 분배하여 독립적으로 작업했습니다. 그런 다음 각자가 다른 사람의 작업을 확인해 개선의 여지가 있는 부분에 피드백을 제공하고 누군가가 뛰어난 성과를 낼 때 칭찬했습니다. 이 방법으로 상반된 관점을 조율할 수 있는 공통의 기반을 찾았습니다.

Global Youth Forum을 통한 모든 여정은 제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된 재미있고 배움이 가득한 경험이었습니다. 주간 기사를 작성하고 댓글을 통해 다른 기사에 응답하는 것은 제 연구 능력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른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는 것은 저에게 국제적인 사고방식을 키워주었습니다.


June 11, 2024

 

 

2024 글로벌 청소년 온라인 포럼 

"Coexistence:Case Study on Peace & Change"

 

 

우리는 전 세계의 15~18세 학생들을 초대하여 "공존: 평화와 변화 사례 연구"를 주제로 다양한 의견을 듣고 해결책을 모색합니다. 역사는 우리에게 폭력이 또 다른 폭력을 일으킨다는 것을 가르쳤습니다. 만약 국회의원들이 변화를 거부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변화가 우리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는 과거의 평화 운동가들로부터 배우고 현재에 적용할 수 있는 교훈을 얻고자 합니다.

 

2024년 여름, 전 세계의 청소년들에게 공존의 문화를 조성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제시하려고 합니다. 서로 다른 국가에서 온 4~5명의 학생이 팀을 이뤄 활동하게 될 것입니다. 각 팀은 다음의 평화와 변화 운동가들의 사례 연구를 수행하고, 그들로부터 배운 것을 오늘날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최종 프레젠테이션을 할 것입니다.

 

 Mahatma Gandhi (India)

 Martin Luther King, Jr. (USA)

 Malala Yousafzai (Pakistan)

 Mother Teresa (Albania)

 Dalai Lama XIV (China/Tibet)

 Adolfo Pérez Esquivel (Argentina)

 Thich Nhat Hanh (Vietnam)

 Nelson Mandela (South Africa)

 Máiread Maguire (Northern Ireland)

 

 

[혜택]

  1. 세계적 문제를 거시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미국 명문 대학원생 팀 코치와 온라인으로 연결되어 토론하고 협력할 수 있습니다.
  3. 실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생성하여 전공 및 직업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4. 비판적이고 종합적인 사고 능력과 전략을 개발합니다.
  5.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특히 토론과 발표를 통해 말하기와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6. IBDP 이수 학생은 Extended Essay를 작성하여 이수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AP Capstone 학생은 연구주제에 기반하여 데이터와 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A Level 학생은 EQP에 포럼의 연구 주제와 자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9. 사회문제 인식과 리더십 연마를 통해 대학 지원 과정에 도움이 됩니다.
  10. 멘토로부터의 추천서가 합격에 도움을 줍니다.
  11. 포럼 결과물은 논문으로 발행되며 논문 경시대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12. 성과 평가를 통해 향후 팀 코치 지원에 우선 고려될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 2024년 6월 19일 수요일까지

대상: 15-18세의 모든 청소년 (국가당 5명 이하)

 

[개요]

  ①    온라인 회의에는 초청 연사 (주제 전문가, IB, MUN and ELL-사전 녹음 포함) 강연 포함

  ②    학생 자신의 성찰 및 또래와의 토론 포함

  ③    각 포럼에는 25-30개국에서 온 40-50명의 학생 참석

  ④    SITE123, Webador 또는 기타 무료 웹사이트 도구 사용

  ⑤    매주 60-90분 동안 Google Meet을 통해 온라인 미팅

  ⑥    포럼 기간 중 두 개의 동일한 세션 중 선택 가능

   -       한국 시간 토요일 오후 5 (UTC 기준 토요일 오전 8)

   -       한국 시간 일요일 오전 3 (UTC 기준 토요일 오후 6)

 

[일정]

기간:     2024년 6월 22일 - 8월 31일까지

  6 22일 Pre-Forum Mingle in Chat Space
  7 1일 Google Classroom Open. Seld-Introduction Post

 Week 1

7 6일 Global Session
     ○ Tech & Tools. Coach Workshop #1: Five-Point Structure
     ○ Team Time: Meet & Greet (Pre-plan your July 20 team presentation)
     ○ Warm-up Week starts: Post Prompt (what is the view on this topic in your country)

 Week 2

7 13 Global Session
    ○ Kick-Off (speaker Hon. Teta Banks - TBD). Warm-up Week Conclusion (Rising Stars recognition).
    ○ Team Time: Prepare Your July 20 Team Presentation
    ○ Background Week starts: Post Prompt
    (Understanding your assigned peace activist - who/why/what/how/when and results)

 Week 3

7 20 Global Session
   ○ Team Presentations: Introduce your assigned peace activist
    (Who/Why/What/How/When and Results. Give and receive live feedback from forummates.)
   ○ Coach Workshop #2: What Makes Good Leaders (Pioneer Points)
   ○ Team Time: Debrief (reflection and plan for your July 27 individual presentation)
   ○ Brainstorm Week starts: Post Prompt (best practices around the world to promote peace and change)

 Week 4

7 27 Global Session
   ○ Coach Workshop #3: Effective Brainstorming Techniques (how to listen and when to speak up)
   ○ Brainstorming in Breakouts (each student presents his/her findings on the “Best Practices” to their team for feedback. Pre-plan for your August 17 final deliverables)
   ○ Ideation Week starts: Post Prompt (each student posts a 5-min personal video presentation on how the Best Practices can be applied to his/her own community)

 Week 5

8 3 Global Session
 “The Road Ahead” Workshop (universities/ majors/career choices - *Open to all students - TBD)
 Final Deliverables Q&A with Forum Director
 Team Time: Work on your Final Deliverables
 Final Push Week starts: Post Prompt
(Final Reflection - based on your research and teamwork in this forum, what worked and can work better to improve international understanding and collaboration?)

Week 6

8 10 Global Session - Score Sheet Closed. Top Five Notified
 Final Presentation Rehearsal (recorded, live feedback)
 Coach Workshop #4: Effective Presentation
 Team Time: Review feedback and finalize your final deliverables

Week 7

8 17 Global Session
 Final Team Presentations (live or pre-recorded)
 All submissions (recording, executive summary, best team screenshot) due.
  8 31 수료식 및 시상식

 

 

 

[특전]

  ①    Global Youth Forum에서 제공하는 인턴십 (2024-2025) 기회 부여

  ②    글로벌 목표를 위해 현장에서 성공적인 변화 발전을 주도한 우승자에게 인턴십 기회 제공 Microsoft Starbucks에서 후원하는 인턴십에 참여

  ③    인턴십 참여 분야:      비즈니스, 법률, 공중 보건

  ④    인턴십 참여 기간:      2024 8 - 2025 5

 

 

[결과물]

  ①    시각 자료가 포함된 5분 가량의 프레젠테이션

  ②    1,000단어 (3-4페이지)의 팀 보고서 작성

  ③    Forum Google Form을 통해 비판적 사고 및 글쓰기 입증

  ④    수료증 (Certificate) 수여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모든 참가자는 프로그램 수료증 (Certificate)수여

 

 

 

(주) 세쿼이아 그룹은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는 미국의 Global Youth Forum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범세계적으로 관심을 갖는 역사성, 시사성을 띠는 주제를 선택하여 세계 여러 나라 학생들과 소통하고 토론하게 됩니다. (주) 세쿼이아 그룹에서 후원하는 Global Youth Forum에 관심을 가진 학생과 학부모님은 다음의 연락처를 이용해 주십시오.

 

 

 

㈜ 세쿼이아 그룹

02-569-5433 / soojin@seqgroup.com

www.seqgroup.com

parkyounghee.tistory.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 세쿼이아 그룹 | 박영희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8길 61 제일빌딩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89055 | TEL : 02-569-5433 | Mail : yhpark@seqgroup.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